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멕시카나] 양념치킨의 원조는 어디?? <멕시카나 양념치킨> 반값에 먹었어요~

by 건강한맷집이 2021. 12. 30.
728x90

[멕시카나] 양념치킨의 원조는 어디?? <멕시카나 양념치킨> 반값에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치킨 프랜차이즈가 종류도 많아져서 이젠 어디가 무슨 맛인지 기억도 잘 안 나요...

그래도! 옛날부터 치킨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던 오래된 프랜차이즈들은

왠지 모르게 그 맛이 아직도 기억에 나는 것 같아요.

 

오늘 먹어본 치킨은 말이죠...⤵⤵⤵

추억의 브랜드 <멕시카나 양념치킨>
양념치킨은 멕시카나지!!

멕시카나 양념치킨 가격은 18,000원

배달비까지 하면 20,000원인데요

(치킨값 왜 이렇게 비싸죠... ㅠㅠ)

 

페이코인으로 걸제하면 반값인거 알아??

 

 

위 사진처럼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50% 감소된 금액으로 결제할 수 있어요.

페이코인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버거킹] 마늘 후레이크가 쏙 <갈릭 불고기 와퍼> 리뷰 & 페이코인으로 50%할인까지&추천인

[버거킹] 마늘 후레이크가 쏙 <갈릭 불고기 와퍼> 리뷰 & 페이코인으로 50% 할인까지&추천인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 X3NSQDG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혜

metzib.tistory.com

 

주의!! 멕시카나 어플에서 결제해야 50%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무튼 배달비까지 만원으로 결제한

<멕시카나 양념치킨>이 도착했어요~

새로 출시한 생생마늘 토핑치킨?이 그려져 있는

종이박스에 포장되어왔어요.

펩시콜라 500ml와 치킨무~

짜잔~~ 윤기 좔좔 흐르는
<멕시카나 양념치킨>

저는 먹기 편하게 순살로 주문했는데요.

제가 조사한 결과 멕시카나 순살은

안심, 가슴살, 다리살을 모두 사용해서 만든다고 해요.

참고하세요~

제가 첫 번째로 먹을 양념치킨 조각은 과연 무슨 살일지??

촉촉하고 부드러운걸 보니 다리살이네요👍😍

떡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쫄깃쫄깃

양념 맛은 역시 멕시카나답게 달달 매콤!

호불호 안 갈리는 진짜 옛날 맛있는 양념치킨 맛이에요.

양념치킨 당기시는 분? 오늘은 멕시카나 어때요??

마치며...

🔸 페이코인 50% 할인 이벤트로 만원에 싸게 즐긴 <멕시카나 양념치킨>

🔸 다리살, 안심살, 가슴살 모두 사용하는 멕시카나 순살. 뻑뻑 살 조심~

🔸 옛날 그 달달 매콤 한 양념 맛 다들 알지?? 오늘은 멕시카나 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