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코코호도] 답례품으로 좋고, 간식으로도 좋고! <코코호도> 방문 후기

by 건강한맷집이 2021. 9. 20.
728x90

[코코호도] 답례품으로 좋고, 간식으로도 좋고! <코코호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온 국민이 좋아하는 간식! 호두과자는 길거리에서도 팔고, 휴게소에서도 팔고 가게에서도 팔아요.

호두과자 가게 중 유명한 이곳! 집 주변에 있길래 방문했습니다.⤵⤵⤵⤵

호두과자 전문 체인점
<코코호도>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삼로 60
영업시간 : 9시 ~ 21시
주차 어려움

<코코호도> 상록수점은 아파트 상가 건물 1층에 있어요.

가게 규모는 아주 작아요. 호두과자는 보통 포장하기 때문에 가게가 작은 것 같네요.

딸기 호두과자가 있나 봐요~🥭

 

<코코호도> 메뉴 소개

호두과자의 맛이 여러개는 아니지만 용도에 따라, 양에 따라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어요.👍👍

답례품으로는 깔끔하게 상자에. 간식용으로는 일반 종이봉투에 담아주십니다.

 

간식용 10개 3,000원

저는 제가 먹으려고 사는 거라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휴게소에서 먹는 것처럼 뜨끈뜨끈 하진 않았어요.(아쉽)

<코코호도>의 특징으로는 간식용으로 구입해도 호두과자가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왠지 깨끗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맛은 일반 호두과자랑 다를 것 없이 맛있습니다.👍

<코코호도>의 팥앙금은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치며...

🔸 믿고 먹는 호두과자 <코코도르>

🔸 한 개마다 포장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맛있다

🔸 답례품으로 딱 좋은 <코코도르> 호두과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