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버거킹] 마늘 후레이크가 쏙 <갈릭 불고기 와퍼> 리뷰 & 페이코인으로 50%할인까지&추천인

by 건강한맷집이 2021. 12. 27.
728x90

[버거킹] 마늘 후레이크가 쏙 <갈릭 불고기 와퍼> 리뷰 & 페이코인으로 50% 할인까지&추천인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 X3NSQDG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혜자스러운 구성과 맛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에서

이번 주 이벤트를 공개했는데요. 그 안에 신상품이 있어서 알려드려요⤵⤵⤵

 

버거킹 12월 마지막 주 이벤트
[12.27(월) ~ 1.2(일)]

버거킹에서 많이 하는 1+1 이벤트인데요.

신상품인 갈릭 불고기 와퍼가 포함되어 있네요!!

 

1+1인 2개에 7,000원이니 와퍼 하나에 3,500원에 먹을 수 있는 이벤트네요!

저는 페이코인 이벤트를 사용해서 2개에 7,000원이 아닌 3,500원에 먹어볼 겁니다.

 

페이코인 어떻게 쓰는 거야??

요즘 코인 모르시는 분 없죠??

페이코인은 다날에서 운영하는 암호화 화폐인데요.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폐라는 면에서 다른 코인들과 차별점이 있는 코인이에요.

자세한 얘기는 다른 블로그에서도 많이 다룰 테니 저는 제가 사용한 방법만 알려드릴게요.

 

저는 페이코인 어플과 TCash 어플 두 가지를 사용하는데요.

TCash 어플은 페이코인을 구매하기 위해 사용하는 거래 어플이에요.

페이코인은 왼쪽 사진처럼 포인트를 전환하는 방식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비트코인으로 구입하는 방법도 있지만 제가 비트코인을 안 해서요 ㅎㅎ...)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 X3NSQDG

오른쪽 사진은 TCash 어플에서 포인트를 충전하는 화면이에요.

3.5% 수수료가 붙지만 페이코인으로 얻는 혜택이 훨씬 크니까 딱히 상관없어요.

현재 진행 중인 페이코인 이벤트인데요.

여러 프랜차이즈 중 버거킹은 50% 즉시 할인 이벤트 중이에요.

✔주의

1. - 오프라인 결제만 해당됩니다. 딜리버리나 킹오더로 결제 시 할인 안됩니다.

2. - 할인금액은 1일 5,000원 제한입니다. 만원 넘게 구매하시면 5,000원 밖에 할인 안돼요.

햄버거 주문하러 가보자~

이벤트 참여를 위해 매장으로 직접 갔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이벤트 상품을 확인할 수 있네요.❤

결제수단 중 페이코인이 있고

페이코인 어플에 보이는 바코드를 키오스크에 찍으면 결제 완료됩니다. 쉽죠??

실제로 결제 완료된 기록인데요.

2.18페이코인은 당시 코인 시세로 3,499원 정도입니다.

키오스크에 나오는 금액은 7,000원이지만 실 결제금액은 3,500원인 거죠! 대박!!

3,500원으로 구매한 갈릭 불고기 와퍼 2개입니다. 와퍼답게 큰 크기죠??

기존 와퍼와 다른 점은

1. 달달한 불고기 소스를 넣었다.

2. 바삭한 마늘 후레이크가 들어있다.

두 가지인데요.

생마늘이 아니라 마늘 후레이크라서 매운맛 전혀 없고요, 마늘의 고소한 맛은 그대로 느껴져요.

마늘 덕후분들이 진짜 좋아할 것 같은데요??

그리고 달달한 불고기소스는 와퍼와 잘 어울리는 소스인데요. 마늘과도 엄청 잘 어울리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버거킹 와퍼는 통새우 와퍼 & 불고기 와퍼 두 가지인데요.

이제는 통새우 와퍼 & 갈릭 불고기 와퍼로 바꾸려고요! 그 정도로 대박입니다.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 X3NSQDG

마치며...

🔸 버거킹의 2021년 마지막 이벤트! 7,000원에 와퍼가 두 개!?

🔸 그중 신상품 갈릭 불고기 와퍼 심상치 않다... 마늘 후레이크가 상당히 매력적!

🔸 페이코인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