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무 맛있는 맛집

[경기/안산] 호두과자에는 팥만 들어있는게 아니야 <호두톡톡> 상록점

by 건강한맷집이 2021. 8. 26.
728x90

[경기/안산] 호두과자에는 팥만 들어있는게 아니야 <호두톡톡> 상록점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맷집이는 휴게소에 들를 때마다 꼭 사곤 하는 간식이 한 가지 있는데요.

바로 호두과자입니다~😍

호두모양의 폭신폭신한 빵 속에 호두와 달달한 팥 앙꼬가 들어있는 국민간식 호두과자!

여러분은 호두과자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굳이 휴게소에 가지 않아도 주변에서 호두과자를 쉽게 사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 동네에도 호두과자 판매점이 있어서 방문해봤는데요. 조금은 특이합니다!?

궁금하시죠??⤵⤵⤵

호두과자의 편견을 깨버리다.
팥이 전부가 아니다? <호두톡톡> 상록점

안산시 상록구 용신로 387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주차공간 없음

<호두톡톡>은 수도권 호두과자 전문 체인점이에요.

테이크아웃으로 바로 가져갈 수 있는 작은 상록점 점포입니다.

 

호두과자의 다양한 토핑이 특징!
<호두톡톡> 메뉴 소개

<호두톡톡>의 맛 종류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더블 치즈, 밀크 슈크림, 크림치즈, 단팥 이렇게 4종류나 있답니다.👍

가격은 기본 단팥이 가장 저렴하고, 크림치즈가 가장 비싸네요.

또한, 웰빙실속 혼합세트라고 여러 가지 맛을 섞어서 구입할 수 있는 메뉴도 있어요.👍

크림치즈 맛은 만원짜리에만 들어가 있다는 점이 안타깝네요...

신상메뉴 아이스호두과자도 있다네요.

생긴 건 일반 호두과자랑 똑같죠??

호두과자는 바로 만든 따끈따끈한 상태가 가장 맛있는 거 아시죠?

그래서 대량으로 만들어 놓지 않고 소량으로 조금씩 만드시는 것 같아요.👍

 

저는 웰빙실속 5,000원짜리를 구매했어요. (팥 하나 서비스로 더 주셨어요😍)

방화수류정에 가서 야경보며 먹으려고요.

약간 거뭇거뭇한 색의 호두과자가 팥인 것 같고요. 더블 치즈와 밀크 슈크림은 잘 구별이 안되네요.

첫 번째로 당첨된 호두과자의 정체는 밀크 슈크림이었습니다.

안에 달달한 슈크림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약간 카스테라 먹는 느낌?이에요. 맛있습니다.

두 번째도 밀크 슈크림은 아니겠죠?? 다행히 더블 치즈를 뽑았네요~

더블 치즈는 이름대로 두 종류의 치즈가 들어있어요. 보아하니 모짜렐라와 체다치즈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체다치즈의 맛이 강하네 나는군요. 참신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마지막 팥은 그냥 보통 팥 호두과자 맛이랑 똑같아요. 다들 아시는 그 맛이요.

 

방화수류정 야경을 보며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네요~

(방화수류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로~)

 

[수원] 도심에서 자연을 찾다! 데이트명소 <방화수류정> 탐방

[수원] 도심에서 자연을 찾다! 데이트 명소  <방화수류정> 탐방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바쁘게 살다보면 아름답게 꾸며놓은 공원이나 자연을 보며 힐

metzib.tistory.com

 

마치며...

✔ 호두과자 전문점 <호두톡톡> 

✔ 4 가지 맛 팥, 더블 치즈, 밀크 슈크림, 크림치즈 전부 맛있다

✔ 실속세트로 여러 맛 섞어서 구입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