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수록 이쁜 멋집

[경기/안산]한옥카페는 감성이지! 분위기 맛집 <소담행> 방문 후기

by 건강한맷집이 2021. 12. 24.
728x90

[경기/안산]한옥카페는 감성이지! 분위기 맛집 <소담행>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우리나라의 옛것이 아름답다...!

한옥은 고즈넉한 느낌과 웅장하고 따듯한 분위기를 한 번에 가지고 있는데요.

한옥거리가 있을 정도로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순 없는게 아쉬운 점이에요...

이러한 점 때문인지 한옥카페는 인기가 많은듯 해요.⤵⤵⤵

정통한옥 감성카페 <소담행>
직접 만든 떡 맛집 분위기 맛집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오리물길 16
⏰ 영업시간 : 10시 ~ 21시
🚗 카페 앞에 주차공간 10대 정도 보유

정면에 큰 건물과 오른쪽에 작은 건물로 나누어져 있었는데요.

감성 한옥카페 <소담행>의 주차는 카페 앞마당과 길 건너 전용주차장에 하면 되는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덕분에 사진기를 꺼낼 수밖에 없더라고요.

입구 왼편에는 크리스마스를 알리는 트리가,

입구 오른편에는 조그마한 2인실이 있어요.

큰 건물로 들어가 볼게요~

 

오!! 천장에 있는 조명이며 바닥 디테일 보세요... 대박이죠??👍

가운데에는 떡들이 가지런하게 놓여있더라고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죠?? 이쁜 떡이 한가득이에요!

소담행 떡은 직접 만들었다고 해요

선물용 떡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떡 만드는 공간은 카운터 뒤쪽에 있더라고요.

한옥카페다 보니 당연히 음료도 판매하는데요.

가격은 살짝 묵직하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한옥의 멋을 그대로 살린 따뜻하고 고급진 느낌이에요.

사진 찍기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건물 옆에 있는 작은 방이에요. 꽤 넓죠??

저는 커피와 떡을 주문했는데요.

따끈따끈해서 그런지 더 맛있어요.😍

커피는 산미가 살짝 돌았는데요. 향이 꽤 느껴지는 좋은 커피였어요.

사장님께서 먹어보라고 주신 무시루떡인데요!

무가 달달한 제철에만 생산하는 귀한 떡이라고 해요.

무의 시원함이 잘 느껴지는 신선한 경험이었어요!

시루떡보다는 저라면 무시루떡을 먹을래요 ㅎㅎ

 

사진으로 담아본 내부 사진이에요. 이쁘죠??

역시나 화려한 조명은 야간에 빛나는 법이죠!

야간에 더 아름다운 한옥카페 <소담행> 후기였습니다.

마치며...

🔸 안산 고급진 한옥카페 <소담행>

🔸 직접 만든 떡이 먹기도 좋더라~!

🔸 곳곳이 사진 맛집. 야간에 더 이쁘더라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