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과자]민초단 모여라! <민트초코 초코파이 주니어>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건강한맷집이 2021. 8. 18.
728x90

[과자] 민초단 모여라! <민트초코 초코파이 주니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요즘 인기가 급상승한 민트초코는 호불호가 정말 심한 맛 중 하나예요.

여러분은 민초단인가요? 반민초단인가요?

저 맷집이는 민트초코를 사랑하는 민초단입니다!👍😍

 

민트초코 식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요즘! 맷집이도 먹어봤습니다.⤵⤵⤵

추억의 초코파이와 민트초코와의 콜라보레이션!
<민트초코 초코파이 주니어>

 

제가 마트에서 3,600원에 구입한 <민트초코 초코파이 주니어>입니다.

12개 들어있고요 천연향료와 준초콜릿이 들어있네요.

 

<민트초코 초코파이 영양성분>
1개(28g) 당 131kcal
탄수화물 16g (당류 11g)
지방 7g (포화지방 4.3g)
단백질 1g

역시 달달한 과자는 열량이 높네요... 당연히 맛있겠군요!

 

짜잔 ~ 귀염 뽀짝 한 <민트초코 초코파이>입니다.

색깔이 완전 민트 민트 하네요 너무 이뻐요.😍😍

 

크기 비교를 위해 병뚜껑과 같이 찍어봤어요. 이 정도 크기입니다. 상당히 작네요.

 

<민트초코 초코파이> 단면이에요. 일반 초코파이와는 달리 안에는 마쉬멜로 느낌보다는 살짝 부드러운 크림 느낌의 소스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민트초코가 파바박 박혀있네요.

 

맛은 제가 먹어본 민트초코 과자 중 최고였어요! 민트맛이 너무 과하지 않아서 반민초단도 좋아할 것 같은 그런 느낌?

기존 초코파이가 초코맛이어서 그런지 민트초코도 달달하게 잘 만들었어요.👍👍

 

마치며...

✔ 민트초코의 시대가 도래했다... <민트초코 초코파이>

✔ 꾸덕한 느낌보다는 조금 더 부드럽게 만들어졌다. 최고의 민트 과자.👍

✔ 민트맛이 과하지 않아서 대중성을 높인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