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수록 이쁜 멋집

[수원] 숨어있는 호매실 감성카페 <포커스 온 나우> 핫플 리뷰

by 건강한맷집이 2021. 7. 28.
728x90

[수원] 숨어있는 호매실 감성카페 <포커스 온 나우> 핫플 리뷰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숨은 명소는 아무리 외진곳에 숨어있어도 찾아오는 법이죠. 

 

서수원 외곽에 자리한 아름다운 카페를 소개합니다.⤵⤵⤵⤵

호매실 칠보산 인근 감성카페
<포커스온나우>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641
영업시간 : 11시 ~ 22시
전용주차장 30자리 정도 있음

FOCUS ON NOW가 돌벽에 적힌 게 상당히 감성적이네요.

주차공간은 가게 바로 앞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30자리 정도 있네요.

 

건물 디자인이 참 특이해요! 고급스러운 게 마치 영화에서나 볼만한 부잣집 주택(?) 같아요.

푹신한 베드들이 바깥에 있어요. 칠보산을 바라보며 편하게 커피 한잔하기 좋은 자리인 것 같습니다.

내부 한번 살펴볼게요.

고급스러운 디자인 <포커스온나우>
내부 소개

이런 소파는 대체 어디서 구한 걸까요?? 특이한 디자인입니다. 푹신하니 편하고 이쁘네요.👍

소파 자리도 있고 일반적인 의자, 테이블 자리도 있네요. 인테리어 색감 조화가 너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쪽에도 공간이 있더라고요.

여긴 6인 단체적이군요! 뒤편에 푸릇푸릇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매트한 색감의 화장실이에요. 내부는 정말 정말 깔끔합니다.👍

이런 드레스룸(?) 느낌으로 꾸며놓은 공간도 있더라고요. 판매하는 상품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특이하네요!

고급 원두인 일리(illy) 원두를 사용하는 <포커스온나우>입니다. 커피맛이 기대가 되는군요.☕

화이트톤 카운터가 너무 깔끔하네요~ 메뉴 살펴보면서 디저트류 사진도 살펴볼게요.🍰

커피 한잔 주문했어요!

☕커피 맛집 <포커스온나우> 메뉴 소개

<포커스온나우> 메뉴판

메뉴 가격은 살~짝 비싼 편이네요. 감성 값이라고 생각하면 이해는 됩니다.

 

눈으로 봐도 맛있을 것 같은 디저트들입니다.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디저트들이네요.👍

인스타 사진으로 남기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는 자리가 꽉 찰 정도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저는 평일 오픈 시간에 방문해서 자리가 손님이 적었어요.

바깥쪽이 잘 보이는 소파 자리에 자리 잡았습니다.

 

유리벽 바깥쪽으로 보이는 칠보산의 풍경이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커피맛은 일리 원두를 사용해서 그런지 쌉쌀하니 맛있었습니다.☕

 

마치며...

✔ 유명해서 손님이 많이 찾아오는 감성카페 <포커스온나우>

✔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좌석들. 칠정산 뷰가 아름답다.

✔ 일리 원두를 사용한 커피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