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무 맛있는 맛집

[버거킹] 돌아온 불고기소스! <불고기와퍼>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건강한맷집이 2021. 8. 2.
728x90

[버거킹] 돌아온 불고기소스! <불고기와퍼>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버거킹🍔. 지난주에는 스태커2와퍼 2개 8천원 이라는 엄청난 이벤트로 많은 다이어터들을 살찌게 했는데요(?) 과연 이번 주 이벤트는 무엇일까요??

 

엄청난 이번주 버거킹 이벤트!

와! 돌아온 불고기와퍼🍔가 이번 주 이벤트네요!!👍

무려 와퍼 1+1 이벤트입니다. 주문을 안 할 수가 없네요 당장 주문했어요.

 

버거킹 어플을 사용해서 킹오더 주문을 할 수가 있는데요, 킹오더는 쉽게 말해 픽업 주문이에요.

와퍼 1+1 이벤트로 기존 단품가격인 6,100원에 2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불고기와퍼 1+1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와퍼와 불고기와퍼의 차이점이 뭐에요??>
동일한 패티, 동일한 재료를 사용하지만 단 하나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소스! 인데요. 일반 와퍼에는 케첩을, 불고기와퍼에는 달콤한 불고기소스 사용합니다.
달콤한 불고기소스가 듬뿍!
버거킹 <불고기와퍼> 냠냠냠

깔끔하게 <불고기와퍼> 2개 구매했어요!

짜잔~ 와퍼는 크기가 커서 참 좋아요! 든든한 한 끼로 좋습니다.👍

 

<영양성분표>
🔸불고기와퍼
301g, 690Kcal 단백질 29g 나트륨 886mg 당류 16.8g 포화지방 10g
🔸와퍼
278g, 619Kcal 단백질 29g 나트륨 809mg 당류 10.5g 포화지방 13g

소고기 패티가 호불호가 갈리긴 하는데 저는 좋아해요.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있고요~ 상큼한 토마토도 신선해 보여요.

<불고기와퍼>의 차별점! 바로 이 불고기소스인데요. 평소에 버거킹 와퍼의 짜고 심심한 맛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도 <불고기와퍼>의 달달한 맛은 좋아할 것 같아요.👍

단순히 와퍼+불고기소스 지만, 그 맛은 최고입니다. 저는 이번 주에 한 3번 정도 더 먹을 것 같아요. 강력 추천합니다.

 

마치며...

✔ 돌아온 <불고기와퍼>🍔 1+1 이벤트로 꼭 먹어봐야 함

✔ 남녀노소 좋아하는 달콤한 불고기소스!

✔ 이벤트 할 때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 단연 1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