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무 맛있는 맛집

[안산] 당일도축! 급속냉동! 냉삼 맛집 <구공식탁> 방문 후기

by 건강한맷집이 2021. 10. 19.
728x90

[안산] 당일도축! 급속냉동! 냉삼 맛집 <구공식탁>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맛있는 거, 멋있는 거 찾아다니는 맷집이에요.🐶

빠르게 구워 먹을 수 있는 냉동삼겹살. 많이들 좋아하는데요.냉동인데 가격만 비싼 곳이 허다해서 딱히 선호하지는 않았습니다.안산에 가성비 괜찮은 냉동삼겹살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는데요~⤵⤵⤵⤵

당일 도축한 국내산 고기를 급속 냉동해서 맛있다! <구공식탁>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 174
영업시간 : 17시 ~ 22시 / 토요일 휴무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구공식탁>은 상록수 먹자골목에 위치한 작은 가게인데요.

좁은 골목길 특성상 길가에 주차는 많이 힘들고 주변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 게 맘 편 합니다.

<구공식탁> 메뉴 소개

국내산 급냉삼겹살이 150g에 9,900원이면 꽤 괜찮은 가격이네요.

고기 종류가 한 가지인 게 더 믿음이 갑니다.

기본 상차림과 고기입니다.

파절임, 콩나물, 버섯, 고추냉이, 쌈채소 등등 삼겹살과 먹기 딱 좋은 밑반찬이에요.

고기도 핑크빛으로 꽤나 품질이 좋아 보여요❤ 3인분입니다.

냉삼은 호일에 구워 먹어야 제맛! 김치와 콩나물도 올려서 같이 구웠어요.

얇게 썰어서 그런지 금방금방 익더라고요.

쌈무와도 한입~! 파절임과도 한입~!

바삭바삭하고 잡내도 안나는 이 냉삼! 아주 만족스럽네요.👍👍

마무리로 볶음밥 안 먹으면 섭섭하죠?? 볶음밥 2개 볶았습니다.

김치 맛이 많이 나는 볶음밥이었어요. 쏘쏘~

 

마치며...

🔸 고품질 냉동삼겹살 맛집 <구공식탁>

🔸 잡내 안 나고 금방금방 구울 수 있는 게 <구공식탁> 냉삼의 매력!

🔸 주차가 어려운 게 아쉬운... 저렴한 가격에 만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