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신상품] 불닭+치즈치즈치즈치즈?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솔직 리뷰

by 건강한맷집이 2021. 7. 11.
728x90

[신상품] 불닭+치즈치즈치즈치즈?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솔직 리뷰

매운 라면하면 역시 삼양의 불닭볶음면이죠? 불닭볶음면은 압도적인 매운맛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라면이에요. 매운맛의 중독성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는 불닭볶음면은 다양한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꾸준히 인기를 받고 있는 버전도 있지만 나온 지 얼마나 됐다고 소문 없이 사라지는 버전도 있습니다.

참고로 맷집이의 최애 불닭볶음면은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이에요. 여러분의 최애 버전은 뭐예요??

 

"과연 이번에 나온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은 어떨까??"

 

컵라면과 봉지라면 두 종류가 있었는데요, 저는 봉지라면을 구입했습니다.

4가지치즈 컨셉에 맞게 노란색과 주황색으로 디자인되었네요.

영양정보표입니다. 참고하세요.

조리방법은 일반 비빔라면들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잘 끓인 면에 물을 빼고 후첨소스를 뿌리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후첨소스는 매운 액상소스와 4가지치즈 분말스프 2가지로 구성되어있네요.

액상소스는 일반 불닭볶음면 소스와 비슷해요. 분말스프는 치즈향이 확 나고 짭짤해요. 모짜렐라, 까망베르, 체다, 고다치즈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팔팔 끓인 물에 면 넣고 쉐킷 쉐킷 해줍시다 ㅎㅎ

세팅 완료! 소스 넣고 비벼볼게요~

 

치즈 종류가 4가지나 돼서 그런지 비비면서 치즈향이 확 올라오는 게 느껴져요.

포장지와 비슷하게 일반 불닭볶음면의 색보단 살짝 연한 주황색 빛이 도는군요. 먹어볼게요~

와~ 일단 맵긴 매운데 기본 불닭볶음면에 비하면 상당히 덜 맵습니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짠맛이 강하네요. 아쉬운 건 치즈가 4가지나 들어갔음에도 꾸덕꾸덕함이 강하지 않아요. 오히려 저의 최애인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이 더 꾸덕꾸덕한 것 같아요.

불닭볶음면 먹을 때 치즈 넣으시는 분들은 따로 치즈를 안 사도 되는 점이 장점이에요 ㅋㅋㅋ

 

불닭볶음면이 너무 매운데 먹고 싶으신 분께,

라면에 치즈 넣는 거 좋아하시는 분께,

매우면서 짭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신상품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솔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